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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선정 후 캠페인 취소가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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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인플루언서 선정 후에는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1. 개인사정으로 정해진 일자에 참여가 불가능 한 경우
- 업체와 일정을 조율해 최대한 캠페인을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2. 캠페인 취소를 원하는 경우
- 1:1문의 혹은 리뷰잇 카카오톡채널로 문의 바랍니다.
위의 경우 패널티가 부과되는 경우들이 있을 수 있으니 캠페인 지원 시 신중하게 지원해 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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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배송형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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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인플루언서 선정 후에는 배송 주소를 변경하지 못하니, 반드시 선정 이후 배송 받을 주소를 정확하게 확인 바랍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배송지 변경을 원할 경우, 캠페인 선정 후 바로 1:1문의 및 리뷰잇 카카오톡 채널 문의를 통해 변경 요청 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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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리뷰등록은 어디서 진행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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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본인이 신청한 캠페인 종류에 맞게 SNS에 작성 후
1. 마이페이지
2. 선정된캠페인 탭에서 리뷰등록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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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리뷰 작성 시 주의사항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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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안내사항을 꼼꼼히 확인 후 포스팅을 작성해 주셔야 하며 만약 캠페인 미션을 지키지 않았을 경우, 포스팅 수정이 요청될 수 있으며,
수정을 거부하실 경우 체험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필수 키워드, 해시태그, 포스팅 가이드 등 모든 캠페인의 미션 조건을 정확히 인지한 뒤, 그에 맞춰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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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등록한 리뷰를 삭제해도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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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모든 콘텐츠들은 이용 약관에 따라 캠페인 결과 발표로부터 6개월간 필수로 유지를 해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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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선정된 캠페인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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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1. 마이페이지
2. 나의 캠페인
3. 선정된 캠페인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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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캠페인 신청 방법이 궁금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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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원하는 체험 종류를 선택한 후
리뷰 신청하기 버튼으로 캠페인에 신청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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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리뷰어 선정의 기준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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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리뷰잇내에서 꾸준하게 캠페인에 참여해주신분,
업로드하신 미디어의 상태나 퀄리티를 파악한 후 광고주 및 리뷰잇이 직접 인플루언서를 선정하고 있습니다.
*최대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쇼 등으로 인해 패널티를 받거나 미디어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 선정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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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패널티는 언제 발생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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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리뷰잇은 업체와 리뷰어가 원활한 이용을 하기 위해 패널티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리뷰어의 패널티 부과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전 조율 없는 취소, 노쇼, 예약시간 미준시, 정해진 캠페인에 맞지 않는 무리한 요구 사항 요청 시
(기간 별 패널티 부과 *최대 30일)
2. 제공 받은 제품에 대한 온라인 판매, 양도, 교환 적발 시 (제품 제공 비용 및 손해 비용에 대해 전액 청구)
3. 등록 기간 내 리뷰 미 등록 시 (제품 제공 비용 및 손해 비용에 대해 전액 청구)
4. 정해진 기간 외에 콘텐츠 삭제 시 (제품 제공 비용 및 손해 비용에 대해 전액 청구)
예외로, 업체가 정해진 시간과 약속 된 내용들을 제공하지 않았을 경우
1:1 문의 게시판 또는 "리뷰잇"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 주시면 지원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