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인기검색어 포인트 회원가입 캠페인
  • Q.제공 후 리뷰를 안쓰면 어떻게 되나요?
  • A.리뷰잇 이용약관에 따라, 업체로부터 제공 받은 서비스와 비용에 대해 전액 환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업체의 피해가 있을 경우 추가적인 패널티와 추가 손해 비용을 법적으로 요구할 수 있으니
    서비스를 받은 후 약속한 기간 내에 리뷰를 작성해 주시길 바랍니다.
  • Q.패널티는 언제 발생되나요?
  • A.리뷰잇은 업체와 리뷰어가 원활한 이용을 하기 위해 패널티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리뷰어의 패널티 부과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전 조율 없는 취소, 노쇼, 예약시간 미준시, 정해진 캠페인에 맞지 않는 무리한 요구 사항 요청 시
    (기간 별 패널티 부과 *최대 30일)

    2. 제공 받은 제품에 대한 온라인 판매, 양도, 교환 적발 시 (제품 제공 비용 및 손해 비용에 대해 전액 청구)

    3. 등록 기간 내 리뷰 미 등록 시 (제품 제공 비용 및 손해 비용에 대해 전액 청구)

    4. 정해진 기간 외에 콘텐츠 삭제 시 (제품 제공 비용 및 손해 비용에 대해 전액 청구)

    예외로, 업체가 정해진 시간과 약속 된 내용들을 제공하지 않았을 경우
    1:1 문의 게시판 또는 "리뷰잇"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 주시면 지원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