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인기검색어 포인트 회원가입 캠페인
  • Q.배송형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 A.인플루언서 선정 후에는 배송 주소를 변경하지 못하니, 반드시 선정 이후 배송 받을 주소를 정확하게 확인 바랍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배송지 변경을 원할 경우, 캠페인 선정 후 바로 1:1문의 및 리뷰잇 카카오톡 채널 문의를 통해 변경 요청 주시길 바랍니다.
  • Q.리뷰 작성 시 주의사항이 있나요?
  • A.안내사항을 꼼꼼히 확인 후 포스팅을 작성해 주셔야 하며 만약 캠페인 미션을 지키지 않았을 경우, 포스팅 수정이 요청될 수 있으며,
    수정을 거부하실 경우 체험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필수 키워드, 해시태그, 포스팅 가이드 등 모든 캠페인의 미션 조건을 정확히 인지한 뒤, 그에 맞춰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 Q.등록한 리뷰를 삭제해도 되나요?
  • A.모든 콘텐츠들은 이용 약관에 따라 캠페인 결과 발표로부터 6개월간 필수로 유지를 해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