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방문형
배송형
기자단
구매평
맛집
뷰티
숙박
문화
기타
뷰티
패션
디지털
문화
생활
기타
원고형
참여형
NEW
방문형
배송형
기자단
구매평
프리미엄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1:1문의
공지사항
광고/제휴문의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자주묻는질문
1:1문의
공지사항
광고/제휴문의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자주묻는질문
인기검색어
포인트
회원가입
캠페인
전체
패널티
회원정보
포인트
캠페인 신청
캠페인 선정
캠페인 참여
캠페인 취소
리뷰등록
기타문의
Q.
배송형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A.
인플루언서 선정 후에는 배송 주소를 변경하지 못하니, 반드시 선정 이후 배송 받을 주소를 정확하게 확인 바랍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배송지 변경을 원할 경우, 캠페인 선정 후 바로 1:1문의 및 리뷰잇 카카오톡 채널 문의를 통해 변경 요청 주시길 바랍니다.
Q.
리뷰 작성 시 주의사항이 있나요?
A.
안내사항을 꼼꼼히 확인 후 포스팅을 작성해 주셔야 하며 만약 캠페인 미션을 지키지 않았을 경우, 포스팅 수정이 요청될 수 있으며,
수정을 거부하실 경우 체험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필수 키워드, 해시태그, 포스팅 가이드 등 모든 캠페인의 미션 조건을 정확히 인지한 뒤, 그에 맞춰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Q.
등록한 리뷰를 삭제해도 되나요?
A.
모든 콘텐츠들은 이용 약관에 따라 캠페인 결과 발표로부터 6개월간 필수로 유지를 해주셔야 합니다.